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Q&A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A] 제품문의
작성자 박**** (ip:)
  • 작성일 2020-05-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2
평점 0점

F3S 제품 소음이 심합니다. 동영상 찍어서 첨부할라고 했는데 mp4 음원이라고 첨부가 안되네요.

AS 지점 '경기 평택 송탄점 (두바이크)'에 방문했는데 몇번 대충 바퀴 굴려보고 이정도 소리는 원래 난다고 했으며,

그러면 그냥 타고 다녀도 안고장나겠냐고 했더니, 자기는 장담할 수 없고, 자기가 할 수 있는건 없으니 본사에 보내라는 말만합니다.

그러면서 앞으로 인터넷에서 사면 AS 안되니 오프라인 가게에서 사라고 하네요.

홈페이지에 무늬만 AS 지점인 것들을 AS망 많은 것처럼 등록해 놓고 소비자를 기만하고 있는거 같네요.

누가 들어도 소리가 너무 심한데,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냥 타면 되나요?

등록된 AS지점에서 수리가 안되면 대체 어디서 어떻게 수리해야하나요. 보내라는 본사는 어디인가요?


그리고 이전에 사용하던거는 수리가 유상이라고 답변주셨는데

AS 규정에 아래 같이 게시해 놓으셨던데 왜 유상인가요? 구매한지 3개월도 안됬고 소음이 모터 있는 뒷바퀴에서 나는데

  - 19년 7월 25일 이후

  모터          3개월 (500Km 이내)

  컨트롤러     3개월 (500Km 이내)

  배터리       3개월 (300Km 이내)

  로 규정되어 있으며, 고객과실/파손/침수 건 및 위 부품이외 부품은 무상보증 대상에서 제외되며

  무상보증 기간이더라도 공임비는 청구 되는점 양해 바랍니다.


그리고 유상견적이 나오면 대체 얼마정도 나오나요? 구매가를 넘어가는거 아닌가요?

소음은 여러가지 원인이 있다는 답변말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동영상 첨부 방법을 알려주시던지요)

빠르고 정확한 답변 부탁드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