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Q&A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A] 기타문의
작성자 하**** (ip:)
  • 작성일 2020-09-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7
평점 0점





지난주 금요일 지마켓에서 이디뚜뚜3 구입하였습니다.

익일, 토요일 배송받았으며 퇴근 후 확인하여 문의글 달았으나 고객센터로 전화하라는 답변으로 이틀간 0502-989-9301로 통화시도 하였으나

핸드폰으로 넘어가 통화음만 들릴 뿐 수회의 통화시도에도 연결이 되지 않네요.


전달받은 제품의 상태는
박스를 개봉하자 마자 스티로폼이 부셔져 있어 제품의 상태가 의심되는 상황부터가 시작입니다.
스티로폼이 박스 안에서 깨졌다면 예상되는 모습이 아닌 부서진 스티로폼을 누군가 제품 옆에 세로로 집어넣은 모습이어서 찜찜했습니다.
직접 수령이 아닌 배송상품이니 일단 제품을 완전히 개봉하여 확인해본 결과
분명 새 상품을 구입했는데 바퀴를 보호하는 부직포 한쪽이 이미 다 뜯어져있고 바퀴조차도 닳아있더군요.

게다가,
1. 동그란 안장을 고정하는 너트가 동봉되어 있지 않았고
2. 빨간 반사판 고정하는 볼트가 동봉되어 있지 않았으며
3. 보관함을 고정하는 손잡이가 떨어진것을 보수한듯 안쪽에 실리콘이 덕지덕지 뭍어있었고
4. 프리고 다이렉트 라는 글씨가 적힌 금속 판의 절단 부분 마감이 매끄럽지 않아 도장페인트로 지저분하게 뭍어있고 날카롭고 거칠은 상태로 사용 시 다칠 가능성이 있는 상태 그대로이며
5. 앞바퀴의 덮개 하얀색 도장 마감이 불량으로 두둘두둘하여 이미 안에서 부터 녹이난듯 들떠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일단 안장을 고정하는 부품이 빠져 시승조차 하지 못한 상황이라 1600-94481로 전화하여 부품센터에 문의하니
'안장의 너트가 없다. 제품의 도장이 불량이다' 이야기를 시작하자 불편사항은 '부품센터'가 아닌 '기타'로 연결하여 문의하시라는 이야기 뿐,
연결되지 않는 고객센터와의 갑갑함은 늘어가고 새로 산 뚜뚜는 현관에서 그대로 보관만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나름 오랜시간 고민하여 선택한 제품이
지인들에게 사진으로만 보여준 결과 환불까지 고려해야하는 것 아니냐의 의견을 들을만큼 만족스럽지 못해 속도 상하는데
고객센터와 연결도 되지 않고 다른 부서는 본인들 담당이 아니라며 다시 전화해서 해당 부서로 연결하라고만 하니
부품이라도 제대로 있어야 시승이라도 해볼텐데 안타깝고 화만 늘어나는 상황이네요.

기대하는 마음에 새상품을 구입하고도 고장난 중고제품을 집에 모셔놓은 기분입니다.
제품을 팔았다고 그게 끝은 아니잖아요? 해결되지 않고 지지부진한 지금의 상태가 매우 기분이 좋지 않네요.

고객지원팀에서 연락을 주시던지 교환을 해 주시던지, 환불을 해주시던지, 부품을 보내 주시던지.
좀 빨리 해결해주시면 좋겠네요.
첨부파일 바퀴 닳음.jpg , 안장.jpg , 실리콘-금속마감.jpg , 앞바퀴 도장마감.jpg , 개봉시.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