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Q&A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A] 제품문의
작성자 정**** (ip:)
  • 작성일 2020-09-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2
평점 0점

프리고 다이렉트 전동킥보드만 3개 네이버 쇼핑으로 공식몰에서 구입했습니다.


4월 27일에 구입했던 f5eco 모델이 올 때부터 배터리 문제로 주행 중에 자꾸 꺼져서

 

6월 14일에 as 센터 연락 후 보냈습니다.


as 후에 괜찮아지나 했지만 여전히 꺼짐 문제가 있었고 출퇴근용으로 이용하다보니 보내기 시간 비용이 너무 들어서 꺼지면 끌고 와서 충전기 꽂아 켜고 하는 식으로 사용했습니다.


맹세코 비 맞은적, 물 맞은적 한번도 없고 울퉁불퉁 비포장 도로 다닌적도 없습니다.


꺼짐 증상이 다시 너무 심해 근방 공식 as 센터에 갔더니 체크 공임비만 5만원을 받고, 4일만에 연락와서는 20만원 주고 배터리를 교체하라고 합니다.


사용한지 5개월이 되어가는데 구매한 35만원에서 수리비와 as 보내는 정신비용이 더 든 것 같습니다.


아무리 정책이 3개월 무료 as라지만 이렇게 누가봐도 제품의 문제인데 해결을 안해주니 정말 스트레스 받습니다. 같은 시기 구매한 다른 모델은 아무 문제 없는데 말이죠.


정말 뽑기 운이 나빴던건지 타는 기간 내내 스트레스 받고 화납니다.


어떻게 처리해주실 수 없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